CONTACT

진행과정 안내
견적상담 _1

사무실 방문 상담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, 전화 예약만 가능합니다.
(상담 시 공사내용을 토대로 견적을 안내드리오니, 원하시는 컨셉 디자인 이미지를 준비해 주시면 보다 자세한 견적서를 드립니다.)

사무실 상담 후 이를 적용하여 예상 견적서를 전달 드립니다.
저희 트리플 디자인은 처음 견적과 최대한 수정 부분이 없도록 노력합니다.
다만, 현장 실측 및 설계 전 예상 견적은 현장 컨디션 및 시공 난이도,
공사 범위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최종 견적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트리플디자인은 전체 공사를 기본으로 진행하는 디자인 전문 인테리어 회사입니다.
부분공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계약 _2

상담 이후 최종 계약을 진행합니다.
(100% 사전 예약으로 이루어지는 계약이므로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계약금은 환불 불가능 합니다.)

[진행 비용 안내] * 현장 공정 기간에 따라 조율 됩니다.

결제 내용 비용 비용내용
계약금 10% 시공 의뢰 확정 / 계약 날
1차 중도금 40% 공사 착수금 / 공사 시작 1주 후
2차 중도금 40% 공사 중도금 / 공사 시작 3주 후
잔금 10% 공사 마감 날
진행 PROCESS _3
  1. 디자이너 및 현장 담당자 팀 구성
  2. 현장 실측
  3. 지정 마감 날짜를 토대로 공정 스케줄을 구성
    (최대한 입주 일정을 맞추려고 노력 하나, 공사량에 따라 공기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)
  4. 원도 복원 및 디자인 미팅 시작
    • -1차 미팅 : 최초 상담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디자인 방향 및 구조 미팅
    • -2차 미팅 : 구조 확정 / 컬러 및 세부 마감재 선택
    • -3차 이후 미팅 : 타일, 가구 등 세부 내용 정리 및 마무리
    • -최종정리 : 마지막 미팅 결정 후 수정된 내용으로 추가및 취소 견적서 산출
    • * 공사 시작 전에는 모든 디자인 계획을 마무리 결정 합니다.
  5. 공사 시작
마감 _4

* A/S 기간은 1년 입니다.

단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A/S는 별도의 수리 비용이 청구 됩니다.